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용 접이식 경량 그릇, 도마 추천 포질스 솔로팩 & 커팅보드


"포질스 솔로팩 & 커팅보드"

(Fozzils Snapfold,
Cutting board )



경량 백패킹 그릇, 도마 추천
포질스 스냅폴드 솔로팩, 플렉스 커팅보드

텐트밖은유럽 남프랑스편을 보다가
신기한 그릇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완전 내스타일이라 바로 구매했습니다ㅋㅋ

포질스(Fozzils) 접이식 그릇
제가 산 제품은 세트상품으로(솔로팩)
보울, 컵, 접시 세트입니다.

바로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포질스 스냅폴드 솔로팩
색상은 미스트색과 그레이색이 있구요
제가 산 제품은 미스트 색상입니다.

커팅보드(도마) 와 그릇

먼저 도마입니다.
큰거 작은거 하나씩이고
큰거는 반으로 접어서 보관

이렇게 깔끔하게 패킹됩니다.

포질스 폴딩 플렉스 보드

포질스 솔로팩
단추를 연결하면 컵, 보울, 접시가 됩니다

스펙상 무게는 3개 합쳐서 113g

짠~~~~

이로써 백패킹 그릇, 도마가 완성되었습니다ㅋㅋ

컵, 보울, 접시 크기비교

포질스컵과 윌도 큰컵을 비교해보니
크기가 거의 비슷하네요.

맥주 담아서 한잔
신기하게 새거나 하지 않아요.

막걸리도 컵에 담아서 한잔.ㅋㅋ

단점은 좀 미끄럽습니다.
막걸리 먹다가 손 미끄러져서 옷 다 배림ㅋㅋ



포질스(Fozzils)
백패킹용 그릇, 컵

색상은 두가지
미스트, 그레이 있구요.

무게, 부피, 실용성도 만족
BPA 프리, 식세기 사용가능도 괜찮구요.
수납이 아주 좋습니다!ㅋㅋ

우리가족끼리 캠핑 갈 때는 아주 잘 쓸거 같습니다.
앞접시, 과자통, 물컵 등등
전천후로 사용 가능 할듯요.

내구성은 글쎄요....
써봐야 알거 같습니다.
접는 부분이랑 단추부분의 내구성이 좀 걱정.

그릇을 도마로 쓰기도 한다네요
커팅보드(도마)는 안써봐서
칼자국이 남는지.. 어떤지는 써보고 남기겠습니다.ㅋㅋㅋ

가격은 뭐 솔로팩 21000원, 도마는 13000원
윌도에 비하면 비쌈

포질스 스냅폴드 보울즈 & 커팅패드
구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