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좌식용 매트 추천 니모 치퍼(NEMO Chipper) 트래킹 방석

"니모 치퍼"

(NEMO Chipper)

 


 
백패킹/트래킹용 좌식용 매트 리뷰
제품명은 니모 치퍼 
이건 와이프가 백패킹 가방을 사고
서비스로 받은 제품이다 ㅎㅎ
 
백패킹의 최대 고민거리는 바로 경량!!
가벼울수록 음식을 더 챙기거나 더 멀리 갈 수 있기 떄문.
 
BPL (BackPacking Ligth) 를 추구하는 백패커라면
필수인 좌식용 매트
 
의자가 있으면 테이블도 있어야 대고
점점 무게가 늘어 날 수 밖에 없음
 
무게를 비교해보자면 
좌식매트+좌식용 테이블 < 의자+테이블
보다 가볍다.
근데.. 허리가 좀 아플 수 있다.ㅋㅋㅋㅋ
 
그래도 좌식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하나 있으면 좋은 니모 치퍼
 

위 제품은 트레일스기어 하이커스매트
아래가 바로 니모 치퍼입니다.
 

엠보싱 스타일의 발포매트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서 만들다 보니 제품마다 무늬가 다릅니다.
 

무게는 218g
 

피면 이런 모습
그냥 이걸 깔고 바닥에 앉는다고 생각하면 됨
 

뭐... 많이 편하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
베른 트래킹패드나 단프라 좌식 테이블과 사용하면
나쁘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은근 이쁨

 

요롷게 깔고 가방을 놔둬두 대구요
(흰색 가방은 소중하니깐요....)



백패킹 좌식용 매트 니모 치퍼 리뷰
 
차가운곳에 앉으면... 병이 생길 수 있으니 ㅋㅋ
깔고 앉는 방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기 차단은 제대로 될 듯
베개로 쓰기에는 너무 딱딱함.
설치 철수는 매우 간편함
 
백패킹에서 써본적은 없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의자가 좋아요.. 허리아파요
그리고 ㅋㅋㅋ 좌식용 헬리녹스 그라운드 체어도 있어요...
이건 그냥 등산갈 떄나.. 언젠가 어디에 쓸 일이 있겠죠?
 
가격은 15000원 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