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미니멀 캠핑 화로대 추천 솔로스토브 캠프파이어 이중연소 화로대

"솔로스토브 캠프파이어"

(Solo Stove Campfire)



내가 캠핑을 시작하면서
캠핑용품중에 가장 오래 쓰고있는 제품
솔로스토브 캠프파이어 화로대.
 
작아서 들고다니기도 좋고
이중연소화로라 연기도 다른 화로대 보다 적게 발생
근데 작긴 작다 ㅋㅋㅋㅋㅋ

백패킹에서도 쓸 수는 있는데
백패킹에서는 장작을 바리바리 싸들고 갈 수 없고
휴양림이나 산 정상에서는 화로대가 금지!!
 
작아서 그런가 장작 한개 넣으면 정말 오래탄다 ㅋ
캠프파이어 보다 큰 사이즈가 레인저인데
그거는 정말 장작 잡아먹는 기계임
나같은 경우는 장작보다는 우드펠릿을 넣어서 불멍을 함
(우드펠릿 20kg 사놓으면 1~2년 넘게 씀 ㅋㅋㅋ)
 
바로 한번 볼게요

솔로스토브 캠프파이어 첫 시화(불피울 때)
맨손으로 잡으면 스텐레스에 지문이 생길 수 있어
처음 태우실 때는 지문이 남지 않게 주의!!

한번 태우고 나면 로즈골드색상으로 그슬려서
지문이 묻어 나오지 않습니다 ㅋㅋㅋ
이쁘게 태울려면 지문 꼭 주의하세요
 

윗부분에 구멍이 있어서
이중연소가 되어 연기가 좀 덜납니다.

근데 물 많이 먹은 장작 넣으면
연기 나는건 똑같음

워낙 크기가 작다보니 일반 장작 2~3개 정도, 
미니장작 넣으면 조금 더 편하긴 합니다.
 

장작 넣어놓으면 생각보다 오래가요ㅋㅋ
여름에는 메쉬쉘터 안에서 불멍도 하구요
(여름이라 불 옆에 있으면 더움ㅋㅋㅋ)
 

불멍.......................
 

조각목으로 넣어서 불멍도 하구요
일반장작은 정말 오래 탑니다 ㅋㅋㅋㅋ
한박스면 2박 3일은 충분히 태울 수 있음
 

화로대 테이블 안에 두고
귀엽게 불멍도 하구요
 

위에 그리들을 올려서 고기도 구울 수 있어요
석쇠를 올리기엔 너무 작음 ㅋㅋㅋㅋ
 

합천 라온캠핑장에서 불멍
 

크기가 작아서 ㅋㅋㅋ
겨울에 쓰면 생각보다 따시진 않습니다.


오늘은 캠핑, 미니멀캠핑 화로대 
솔로스토브 캠프파이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조그만 깡통의 가격은?
제 기억에 한 10만원 이상 준거 같아요..ㅋㅋ

요즘에는 홈플러스 가도 이중연소 화로대
비슷한거 파니까 그거 사서 쓰세요 ㅋㅋ

제가 살 때만 해도 
이중연소 화로대가 이거 뿐이었음

요새는 벤치마킹해서 많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네이버에만 쳐도 수두룩 함
그래도 솔로스토브 감성은 있습니다 분명 ㅋㅋㅋ

화로대는 한번만 써도 사용감이 확 생기니
중고로 사셔도 됩니다.
 
무게는 한.... 1kg? 정도 되는거 같구요
 
제가 정말 잘 쓰고 있는 솔로스토브 캠프파이어 소개 끝
(이번주 캠핑에도 쓸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