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캠핑장 후기

섬진강별빛야영장(끝들마을캠핑장) 피크닉 후기


"섬진강 별빛야영장"

(끝들마을캠핑장)




섬진강 별빛야영장 당일치기 피크닉.

집에서 가장 가까운 캠핑장인
섬진강 별빛야영장
(구. 끝들마을캠핑장)

주말을 맞아 뭐할까 하다가
회사선배가 캠핑한다고 해서
초대캠 당일치기 피크닉을 다녀옴ㅋㅋㅋ

양손가득 맛있는걸 사들고 방문

섬진강 별빛야영장은
넓은 운동장, 짚라인, 자전거 대여 등
아이들이 놀기에 아주 좋은 캠핑장이다.

섬진강 별빛야영장
데크사이트이며 약 12개의 사이트가 있음

주말이라 캠핑장은 이미 만석ㅋ
벚꽃나무도 있어 벚꽃캠가능

가족자전거, 두발자전거도 대여가능!
캠핑장 밖 섬진강 자전거 길이 있어서
자전거 타기 너무 좋음!ㅎㅎ

섬진강 별빛야영장은 방갈로 숙박시설도 있습니다
텐트없으면 여기서 자도 됨ㅋㅋ

원목시소ㅋㅋ
저기 멀리보이는 천막은 방방이 아니구요
개수대입니다ㅋㅋ

개수대와 화장실

선배네 텐트
캠핑칸 오크돔 + 블로우쉘터


농구장도 있구요

구령대ㅋㅋ
여기는 텐트 피칭 불가

갑자기 분위기 벚꽃캠ㅋ

자전거 빌려서 섬진강변 달려주구요

자전거 타기도 너무 좋은
섬진강 별빛캠핑장

맹훈련중

벚꽃만개


트루버 사하라 프로 버너에
안성주물팬
미친 삼겹살 맛!ㅋㅋㅋㅋ




섬진강 별빛캠핑장 당일치기 피크닉

관리실에 카페도 있어서
커피 주문도 가능
우선 집에서 약 15분 거리라
부담없이 방문가능

넓은 운동장에 야구, 축구, 자전거
다 할 수 있구요
샤워장, 화장실 온수 콸콸 잘 나옴
모래놀이도 가능!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구요.

그늘은 거의 없으니
여름에는 타프 필수 입니다.ㅋㅋ

섬진강 별빛야영장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