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캠핑장 후기

시설최고 화순더담다 캠핑장 1박2일 캠핑기록


"화순 더담다 캠핑장"

(개별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



화순 더 담다 캠핑장 1박 2일 캠핑기록

화순에 있는 프리미엄 개별 시설 캠핑장
화순 더담다 캠핑장입니다.

예약은 캠핏, 가격은 주말 기준 7만원.
개별 시설 치고는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

더담다캠핑장은
캠핑사이트 10개, 세미글램핑사이트 2개로
운영되어지며
놀이시설로는 방방이, 미니인조잔디구장 있구요.
파쇄석이라 킥보드는 못타요ㅋㅋ

1박 2일 캠핑기록 갑니다.

화순 더담다캠핑장


화순더담다 시설 안내도.
화장실이 개별이라 모든 자리가 명당임
크기는 다 똑같습니다.

오늘의 텐트는
헬스포츠 바랑에르돔4-6 + 정품이너텐트

쉘터는 네이처하이크 랜치파이어 들고 나왔습니다.

개별개수대
온수 잘 나오구요.
개별 시설에 한번 빠지면 못벗어남ㅋㅋㅋ

개별 화장실, 샤워장
휴지는 없습니다. 매점에 팔아요

텐트 다 쳤으면 먹어야죠ㅋㅋ

우선 새우튀김부터 굽굽

삼겹살도 꾸바주구요.

삼겹살에는 김치만 있음대죠ㅋㅋ

역시 이맛에 캠핑오죠
먹어도먹어도 캠핑와서는 또 먹어야하는 삼겹살

오늘은 그리들도 안들고오고
미니멀 캠핑으로 왔습니다ㅋㅋ

와이프가 좋아하는 비싼 복순도가
나는 백종원 막걸리ㅋㅋㅋ

맛은 둘다 괜춘합니다.

소화시킬겸 축구 한판.
3월에 갔었는데 그날 따라 조금 추웠습니다.


야식 냠냠
추운날 빠질 수 없는 꼬치오뎅ㅋㅋ
코베아 알파인마스터에 딱입니다.

새로 나온 신상맥주도 한캔.
아사히 쇼쿠사이

난로 대용으로 쓸 수도 있는
코베아 알파인마스터.
(환기는 필수 입니다.)

우리집 야간 텐풍ㅋ
오늘따라 각이 살아 있네요ㅎㅎ

소등 후 취침

아침이 다시 밝았습니다.

캠핑 아침 국룰 = 라면

티타늄컵에 커피도 한잔
스토브는 msr 포켓로켓2

진짜 미니멀ㅋㅋ
차가 텅텅 비어 있습니다.

화순 더담다캠핑장 놀이터
5번 10번 자리가 놀이터와 가깝습니다.
인조잔디가 깔려있구요.
방방이가 있습니다.

놀이터에서 바라본 캠핑장 전경
그늘은 없어요ㅎㅎ
타프는 필수!!




개별시설 프리미엄 캠핑장
화순 더담다캠핑장

시설은 역시 개별이라 편하고 좋습니다.
청소도 굉장히 잘 되어 있구요.
개별 시설 치고는 가격도 저렴한편.
사이트가 많이 없어서 예약이 어렵습니다.

세미글램핑도 있어서
캠핑분위기 느껴보러 가시기에도
좋을거 같구요.
글램핑 가격도 저렴

여름에는 그늘이나 계곡, 물놀이장이
없어서..조금 아쉬울수 있는데
수영장은 또 놀이터에 간이로 만들수도
있을거 같구요.

순천, 광양에서도 아주 가깝고
근처 10분 거리 하나로마트, 주유소 있어요.
매점도 있구요!
술, 과자, 라면, 일회용품 다 팔아요.
장작도 팝니다ㅎ


조용히 쉬다오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캠장님도 친절하시고.

놀거리가 조금 아쉽지만
시설생각하면 갈만할듯 합니다.

1박 2일 미니멀하게 맛난거 먹으면서
푹 잘 쉬다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