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캠핑 버너 추천 코베아 캠프원 스토브


"코베아 캠프1"

(Kovea Camp 1)




오늘은 내돈내산
캠핑 보조 버너, 스토브
코베아 캠프1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현재 저는
오토캠핑용으로 코베아 구이바다, 제드 강염버너
코베아 큐브 등을 사용하고 있고
백패킹용으로는 스노우피크 야엔스토브레기
코베아 알파인마스터, MSR 포켓로켓 등을
사용중입니다ㅎㅎ
(은근 코베아 제품을 많이 쓰고 있네요)

이번에 영입한 코베아 캠프1은
미니멀캠핑 메인스토브
오토캠핑 보조스토브로 사용하기 위해
구매 하였구요.

이마트 20프로 할인 36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뭐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화력도 좋고
간단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소가스용 호스타입 스토브
코베아 캠프1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으며
충격방지는 되지 않는 케이스입니다.

무게는 케이스포함 548g
백패킹에 쓰기에는 조금 무겁구요
백보킹이나 미니멀에 유용하게 쓰일 스토브입니다.

그냥 생플라스틱ㅋㅋㅋ
별도케이스를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다이소 가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자동 점화기가 달려있습니다.
4개의 받침이 있어 안정적이구요

크기는 이정도

새삥이라 깨끗합니다ㅎㅎ
빤딱빤딱

자동점화기
딸깍딸깍

점화가 잘 되는지 확인
이소가스를 연결하고 불을 붙여봅니다.

화력 굿, 불도 안정적으로 잘 나오네요.


보조용으로 코베아 캠프1을 구매한 이유는
스노우라인 큐브테이블에 호환이 되거든요!ㅎㅎ

큐브테이블 버너플레이트를 별도로 구매
장착해봅니다.

딱 맞습니다. 완전 찰떡
나름 IGT ㅋㅋㅋ

저희도 버너테이블이 생겼습니다.

이런 모습.
스노우라인 큐브테이블 L5에 설치한 모습
M4, M3, L6에도 동일하게 설치 가능합니다.

깔끔~~~~~




코베아 캠프1 스토브

유용하게 잘 쓸거 같습니다.
화력도 좋아서 구이나 메인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을거 같구요

스노우라인 큐브테이블과 조합하여
사용한다면 더욱 빛을 발할거 같습니다.

저희 가족 미니멀 캠핑 테이블, 버너 완성!

이번 일본 캠핑때 큐브테이블 L5와
코베아 캠프1 조합해서 써볼 예정입니다.

가성비 좋은 캠핑 버너 찾으신다면
코베아 캠프1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