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캠핑 버너 추천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GS-370)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

(GS-370)

 


내가 쓰고 있는 캠핑, 백패킹 버너 추천
나는 경량 버너가 3개 있음

1.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
2. MSR 포켓 로켓 스토브
3. 코베아 알파인마스터
(오토캠핑용 강염버너, 구이바다 등은 제외)
 
첫번째 소개 할 제품은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
처음 캠핑용품 살 때 가볍고 화력좋은거라고 해서
가격도 안보고 산 제품 ㅋㅋㅋㅋ

오토캠핑 때는 더 화력 좋은 버너가 많아서 잘 안쓰게 됨 ㅋㅋ
그래도 백패킹 시작하면서
미리 사놓길 잘했다고 생각함 

현재 네이버 최저가는 139000원
(백패킹 버너치고는 비싼편이다)
스노우피크............. 개 비싸....
 
바로 소개할게요

전용 파우치에 담겨 있는 야엔 스토브 레기
 

무게는 자그마치 243g
솔직히 백패킹 버너 중에는 더 가벼운게 많음 ㅋㅋ
 

구성은 버너본체, 연결부, 이그나이터로 구성
 

각각의 무게는 위와 같구요.
이그나이터의 역할은 불을 붙이는 용도
라이터로 대체 가능
 

2019년 제조
 

합체한 모습입니다.
버너본체와 연결부를 연결해주면 끝.
 

다리 높이를 조절 할 수 있어요
이소가스 크기에 따라 높이 조절 가능
110, 230g 이소가스 사용가능, 완전 큰 450 이소가스는 사용 불가
 

화력조절 레버를 통해서 화력을 제어합니다.
 

110g 사용해서 불을 켠 모습

화력조절 레버를 살짝 돌려서 가스를 오픈하고
이그나이터나 라이터를 켜주면 불이 붙습니다.
(자체 불꽃 스위치는 없음)
 

230g 이소가스 사용 모습
다리 높이 조절을 통해서 이소가스 크기에 따라 수평을 잘 맞춰줘야 합니다.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


 
오늘은 저의 백패킹 화기 중 하나인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경량, 부피도 작고 화력도 굉장히 좋습니다.
이그나이터나 라이터를 들고 다녀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뭐 그것도 스토브 레기만의 매력이랄까 ㅋㅋㅋㅋ
 
화력이 중앙 집중 화력이라 고기 구울 때는 
후라이팬 코팅손상 조심. 
화력이 좋아서 커피물이나 라면은
정말 금방 끓일 수 있습니다.
 
 근데... 이 가격이면 딴거 사세요
가볍고 더 좋은거 많아요 ㅋㅋ
솔직히 요샌 알리꺼도 쓸만한거 많습니다.
(저는 완전 캠린이 일 때 뭣도 모르고 사서 ㅋㅋㅋ
팔지 못해 씁니다)
 
스노우피크
백패킹 화기, 백패킹 버너, 백패킹 스토브
야엔 스토브 레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