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버너, 화기 추천 두번째 MSR 포켓로켓 스토브

"MSR 포켓로켓2 스토브"

(MSR Pocket Rocket)

 



백패킹 버너 추천 두번째는
MSR 브랜드의 포켓로켓2 스토브입니다.

현재 최저가는 약 7만원 정도

포켓로켓 디럭스와의 차이는
디럭스는 점화기가 달려있구요
없는 것이 그냥 포켓로켓
저는 없는거에요....ㅋㅋㅋ
없으면 라이터 들고 다녀야 합니다.
 
야호캠핑 놀러 갔다가 이뻐 보여서 하나 샀는데
역시나 ㅋㅋㅋ 잘 쓰지는 않습니다.
 
한번 볼게요.

MSR 포켓로켓2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요.
 

무게는 105g
제가 주로 쓰는 스노우피크 야엔 스토브 레기가 240g 정도 되니 반도 안되는 무게네요.
 

그냥 이게 다에요 ㅋㅋㅋㅋㅋ
엄청 작죠? 화력은 무시 못합니다.
 

버너 본체의 무게는 74g
버너만 빼서 들고 다니셔도 됩니다. 30g 이나 경량화 할 수 있음
 

불이 나오는 곳
 

날개를 펴구요
 

이소가스를 밑에 연결하고
화력조절 레버를 좀 열고 불을 붙여주면 됩니다.
(라이터 필요) (화상 조심)
이소가스는 전 사이즈 사용 가능



오늘 알아본 백패킹 버너 MSR 포켓로켓2 스토브

점화기가 달려있지 않아 불편하지만....
그냥 저냥 쓸만합니다 ㅋㅋ

MSR 브랜드가 그래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브랜드라 마감이나 제품퀄리티는 굉장히 좋습니다.
 
이소가스 위에 버너를 올리고
그 위에 냄비나 팬을 올리면
높이가 높아져서 버너가 넘어지거나
흔들릴 수 있으니
평평한곳에서 사용하세요

특히 주변에 애기들 있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작지만 화력은 아주 우수합니다만...
비슷하게 생긴 더 싼 버너들이 알리에 가득하니..
궂이.... 새거는 사지마시고 꼭 사고싶으시다면 중고로 구매하시길 ㅋㅋ

겨울에는 화력저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의 두번째 백패킹 버너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