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캠핑용 베개 추천 이마트트레이더스 언니 베개(폭신한 메모리폼 소재)

 

"트레이더스 에버레스트 베개"

(Everrest Portable Memoryform)


오늘 포스팅할 캠핑용품은
트레이더스 언니베게

왜 언니베게냐...
박스에 외국인 여성분이 모델로 있음 ㅋㅋㅋ
그래서 언니베개 인듯 ㅋㅋㅋㅋㅋ

와이프가 애용하는 베개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캠핑용 배게
 

회색 에버레스트가 언니베개다 ㅋㅋ
 

무게는 약 647g
 

회색 파우치에 깔끔하게 담겨 있음
정확한 명칭은 에버레스트 베개 인듯??ㅋㅋ
 

말랑말랑 폭신한 메모리폼 비슷한 재질??ㅋㅋ
베개 커버는 시원한 재질입니다.
 

스패로우 에어셀과의 크기 비교
확실히 에어가 들어가는 자충베개보다는 편한 느낌
 

커버만 따로 세탁 가능.


 
오토캠핑용 베개추천 트레이더스 언니베개

캠핑이라는게.. 밖에서 자는거라
잠자리는 불편하지만 이러한 아이템 한두개 쓰면
생각보다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저희 잠자리 세팅을 말씀드리면
스패로우 그랜드 자충매트 + 커버 +
전기장판 + 침낭 + 배게
이정도면 뭐 호텔 부럽지 않아요 ㅋㅋㅋㅋ
(호텔은 사실 부러움)
 
확실히 공기들어가는 자충베개 보다는 편함
커버만 별도 세탁 가능한 점도 좋구요

가격도 착함, 가격은 2만원 아래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베개는 중고사지 말고 새거 사세요.
그래도 피부에 닿는거니.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