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캠핑 베개 추천 스패로우 에어셀 자충베개


"스패로우 에어셀"

(Sparrow Aircell)



내가 쓰고있는 마지막 캠핑 베게 소개
스패로우 에어셀!

스패로우는 정말 믿고쓰는 브랜드다.

에어박스, 자충매트를 써보고
너무 불편해서 스패로우 매트로 갔는데..
진짜 편함.
집에서 쓰는 센스맘, 토퍼보다 훠얼씬!ㅋ

스패로우 자충매트를 너무 잘 쓰고 있다보니
베개도 사버림.

이것 역시 부피, 무게는 백패킹용은 아니지만
편하긴 편하다.
나의 오토캠핑 주력 베개
(지금은 수현이에게 뺏겼지만ㅋㅋ)

바로 소개 가볼게요.

왼쪽부터 백패킹용 니모필로엘리트 2개
네이처하이크 자충베개 1개(사은품ㅋㅋ)
오른쪽 위 트레이더스 언니베개
마지막 제일 큰 스패로우 에어셀

무게는 377g
니모필로엘리트가 80g이니..거의 4.5배ㅋㅋ

케이스, 베개 본체, 스트랩

뒷면 밸브뚜껑을 열고
안에 손가락을 넣으면 밸브가 하나더 있는데 그걸 밀어주면 자동충전 됩니다ㅎ
조금 바람이 모자란거같으면
입으로 불어주세요ㅋㅋ

깔끔
경추를 올려주는..뭐랄까
인체공학적 캠핑베개ㅋㅋㅋ
면도 부들부들 좋아요

니모와 크기비교.
크기는 머 딱 적당함

니모와 편함을 비교하자면
스패로우 승!
근데 백패킹에서 경량은 무시못할 항목이긴함ㅋ

뒷면은 미끄럼방지 느낌의 재질

트레이더스 베개보단 훨씬 크고 두껍




오늘 소개한 제품은
오토캠핑용 베개 스패로우 에어셀!

바람넣는데 걸리는 시간은 10초이내ㅋ
바람 빼는거도 어렵지않음

재질도 좋고 편함

자충베개의 특징은
바람을 얼마나 넣냐에 따라
높이나 강도가 달라지므로
개인 기호에 맞게 조절가능함ㅋㅋ

가격은 27000원 정도
역시나 베개는ㅋㅋ새거사는거 추천

여행갈때 베개가 불편하다면
하나 들고 다녀도 될 정도의 퀄리티!

스패로우 에어셀
오토캠핑용 베개로 추천합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