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캠핑 자충매트, 에어텐트 펌프 추천 스패로우 옐로우 스톰 펌프


"스패로우 옐로우 스톰 펌프"

(Sparrow Yellow Storm Pump)



자충매트 많이들 쓰시죠?
에어텐트 에어박스 자충매트에 필수품 펌프!

펌프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
제가 쓰는 펌프소개

스패로우 옐로우 펌프.
스패로우 자충매트용은 아니고
다른 자충매트에도 사용가능합니다.

가격이 다른 펌프보다 저렴하고
부피작아서 구매했어요.
한동안 품절이라 구하기 어려웠음ㅋㅋ

가격은 현재 최저가 기준 4만원.

(스패로우 자충매트 진짜 짱임)

배송왔습니다!
스패로우 옐로우 스톰 펌프

구성품.
펌프 본체, 여러가지 크기의 주입구 노즐
손잡이, 파우치, 사용메뉴얼

케이스에 깔끔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파우치가 예쁘지는 않음ㅋㅋ

부피가 크지 않아요.
들고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


주의사항.
연속해서 오래쓰면 안됩니다.
금방 뜨거워짐ㄷㄷ작은만큼 용량은 좀 작은듯요




스패로우 옐로우 스톰 펌프

처음에 돈 아까워서 펌프 안샀었는데
바람 넣는건 문제가 아닌데
뺄 때 진짜 힘들어서 구매함ㅋㅋㅋ

진짜 자충매트 바람 빼는거 때문에 캠핑 접을뻔 했습니다ㅋㅋㅋㅋ

펌프 쓰니 세상편함ㅋㅋ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진짜 왜 이걸 이제야 샀을까ㅋ

새거 말고 중고사세요
다이소 가성비 펌프도 있는데...
그건 용량이 더 작아서 백패킹용으로 추천드리고
오토캠핑용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캠핑 철수의 필수품
스패로우 옐로우 펌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