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오토캠핑 테이블 추천 캠민 롤테이블 가성비 캠핑 테이블

"캠민 롤테이블"

(Cammin roll table)

 


 
내가 쓰고 있는 오토캠핑 테이블
"캠민 롤테이블"
전천후로 막 쓰기 좋은 테이블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높이조절도 가능, 조립 설치도 아주 쉬움
여러가족이서 갈 때 보조테이블로도 써도 좋구요.
 
빠르게 소개 할게요.

구성품은 다리, 상판, 하부 메쉬보관망, 가로고정바
 

상판입니다.
고무밴드로 묶여져 있음
우드 재질처럼 보이지만 우드는 아니구요ㅎㅎ
알루미늄입니다.
 

다리를 펼쳐주시구요.
 

가로 고정바를 장착해줍니다.
상판을 올리기전에!!
 

메쉬보관망을 결합해 주시구요.
 

상판을 올려서 끼워주면 끝납니다.
조립은 약 3~5분 사이 끝 ㅋㅋㅋㅋ
 

캠민 롤테이블
 

메쉬 보관망이 커서 
식기류 건조라던지, 안쓰는 물품들 막 넣어 놓기 좋아요!! 최고
 

다리조절을 통한 테이블 높이 조절도 가능
 

보관 파우치도 크고 분리가 되어 있어
넣기 좋아요!!
 

무게는 약 4kg 대 (발가락 주의 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주로 쓰는 캠핑 테이블
캠민 롤테이블을 알아보았습니다.

우드처럼 보이지만 알루미늄이라 우드보다 가볍고
높낮이 조절도 되고, 하부 자질구레한거 보관하기 좋은 캠민 롤테이블

사실 비슷한 캠핑 테이블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코스트코 롤테이블)

생긴건 비슷하게 생겼지만 메쉬망이 없는것도 있고 하니 잘 보고 구매하시길.
캠민 롤테이블은 가격도 저렴하고 몇번 써보니 내구성도 좋은거 같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3~4인 가족 입문용 캠핑테이블로 괜찮을거 같습니다!!

캠핑테이블.. 그거 뭐 비싼거 산다고 좋은거 없습니다.
그냥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게 최고에요ㅋㅋㅋ리얼입니다.
우드는 제가 써봤는데.. 무거워요
뜨거운거도 못올리고
 
오토캠핑 테이블을 고민하신다..?
캠민 롤테이블 추천드립니다.
(이건 M사이즈인데 더 큰 L 사이즈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계속 잘 쓸 거 같은 캠핑 테이블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