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랜턴 조명 추천 골제로 라이트하우스 마이크로


"골제로 라이트하우스"

(Goalzero Lighthouse)




백패킹 랜턴계의 스테디셀러
골제로 라이트하우스 마이크로.

지금은 뭐 구하기 쉬워졌지만
코로나가 한창인 시절
아마존에서 광클릭 직구로 산 제품ㅋㅋ
진짜 인기가 어마어마했음

지금은 루메나나 다른 국산제품, 알리에서도
유사한 제품을 찾을수 있다.
밝기도 더 밝고 배터리도 더 오래가는ㅋㅋ

원래는 3개 있었는데 백패킹 입문하는 친구한테
1개 선물로 주고 현재는 2개로
백패킹, 오토캠핑 할 거 없이 아주 잘 쓰고 있음

캠핑이나 백패킹 시작하는사람 선물로 주기 좋음
가격은 3~4만원 대.


내가 미니멀, 백패킹에서 쓰고있는 조명

맨 왼쪽부터
골제로
크레모아 3페이스 미니
크레모아 헤디2
코오롱스포츠 보니라이트미니

오늘은 골제로부터 포스팅

무게는 79g
가볍기도 가볍고 부피도 작고
랜턴도 되고 조명도 됨ㅋㅋ

usb 단자로 충전



백패킹 하는사람이라면
나의 생각에 약 5할은
골제로 랜턴을 쓰지 않을까 싶다ㅋㅋ

조명 밝기는 강,약 2단으로 조절 가능하고
약으로 했을때 하루 이상은 충분히 버팀
어차피 조명이란게 야간에만 쓰는거라
한번 충전 시 2박은 사용 가능

다양한 모양의 쉐이드. 갓을 활용하여
감성템으로도 쓸 수 있고
다양한 연출을 할 수가 있음

요즘 비슷한 제품들이 많아서
꼭 골제로를 추천하는건 아니지만
정말 잘 만든 제품이긴함. 캠핑 조명계의 혁명!

같이 캠핑하는 선배는 7개 씀ㅋㅋㅋ

작지만 엄청 밝다.

하나정도는 필수로 있어도 되는 캠핑템.
케이스가 없지만 요새 다이소가면 맞는 사이즈의
파우치들이 많으니 걱정 노노

너무 유명한 제품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백패킹, 캠핑 조명으로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