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좌식 테이블 추천 캐스케이드 와일드 단프라 테이블

 

"캐스케이드 와일드 테이블"

(Cascade Wild Ultraligth Folding Table)

 


 
백패킹 좌식 테이블 추천
"캐스케이드 와일드 단프라 테이블"
 
정말 경량을 추구하는 백패커들이 많이 쓰는 테이블이다.
사실 이거 쓰면 의자도 필요 없어서
경량에 굉장히 유용하고

테이블 자체도 다른 테이블에 비해 워낙 경량이라..
 
이삿짐박스 아시나요? 
그게 단프라 재질입니다 ㅋㅋㅋㅋㅋ
그거 잘라서 만든 테이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바로 소개 한번 가볼게요.
 

사실 쓸일도 많이 없는데 ㅋㅋㅋㅋ
장비욕심만 있어가지고 ㅋㅋ 새거 구매함
 

정확한 명칭은 캐스케이드 와일드 울트라라이트 폴딩 테이블
길다 길어 ㅋㅋㅋㅋㅋ
 

 

무게는 자그마치 53g
내 양말도 53g은 되겠다... 정말 가벼움
이거보다 가벼운 테이블은 맨땅 밖에 없음 ㅋㅋㅋ
 

조립은 5초...??는 조금 거짓말이고
10초면 조립합니다 ㅋㅋㅋㅋㅋ
 

크기는 이정도.
2인 소식가들이 쓰기 좋은 사이즈 ㅋㅋㅋㅋ
뜨거운거 올리면 안되요 ㅋㅋ 녹아요
 

제가 처음 소개한 좌식테이블 베른 트레킹 패드와 
높이 크기 딱 좋습니다.

하나하나씩 들고 다녀서 뜨거운거는 베른에 놓고하면 딱 좋을거 같네요
의자랑 쓰기에는 너무 낮음
 

스티커로 힙하게 꾸며주시구요 ㅋㅋㅋ
(다들 스티커 작업 합니다 ㅋㅋㅋㅋ)
 

케이스는 없어요 ㅋㅋ
그냥 빈공간에 구겨 넣으면 됨
베른과 크기 비슷한데 무게는 1/6 수준임



두번째 백패킹 좌식 테이블 추천 
캐스케이드 와일드 울트라라이트 폴딩 테이블
 
장점은 역시나 가볍다.
단점은 뜨거운걸 올릴수 없고
생각보다 낮아서 잘 안쓰게 된다.ㅋㅋㅋㅋ
 
가격은... 22000원...ㅋㅋㅋ
(이게 무슨 2만 2천원이나...)
 
솔직히 다이소에서 이삿짐 박스사고
찍찍이 사서 만들수 있긴함ㅋㅋㅋ
진짜 다음에는 제가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만드는 방법 유투브나 블로그에 많음)
 
베른은 냄비받침으로라도 쓰는데... 이건 뭐..
그닥 쓸일이 없긴하네요ㅋㅋ
그냥 쳐박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경량백패커가 아니라면 사지마세요.ㅋ
 
(제목은 추천이지만. 비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