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캠핑장 후기

전남 산수유, 단풍 캠핑장 추천 구례 지리산오토캠핑장 (호호당zoo)

 

"지리산오토캠핑장"
(호호당zoo)

 


 
제가 엄청 좋아하는 캠핑장 소개

벚꽃은 없지만 봄에는 산수유 , 가을에는 단풍 캠핑이 가능하고
할로윈, 크리스마스 이벤트
여름에는 대형 수영장까지 겸비하고 있는
구례 "지리산오토캠핑장(호호당zoo)"
 
네이버에 지리산오토캠핑장 치면
지리산에 있는 오토캠핑장이 나오므로 주의 ㅋㅋ
(호호당zoo는 부제라고 해두자)

위치는 여기다.
작년 가을에 처음 가보고 정말 너무 좋아서
꽃피는 봄에 꼭 가려고 마음 먹은 곳.
 
폐교를 개조한 캠핑장으로 사장님의 손길이 
제대로 느껴지는 캠핑장
동계시즌에는 캠핑장 운영을 하지 않는다 ㅠ
만약 운영을 했으면 장박을 했을거다. 분명!!!
 
지난 가을에 찍은 지리산오토캠핑장 소개
 

폐교를 개조한 캠핑장으로 
조용하면서도 정감있는 느낌의 캠핑장이다.
여기는 A11번 사이트

사이트가 커서 리빙쉘텐트 충분히 설치가능
 

학교 운동장ㅎㅎㅎ
어릴 때 타던 그네와 정글짐..? 같은게 있다.
 

지리산오토캠핑장의 최대 장점은
사이트 중간에 대형 운동장이 있다는 거다.
뛰어 놀기 너무 좋고
각자의 모든 사이트에서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날씨 실화냐?ㅋ

A10번 사이트
A, B, C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A구역은 가족 전용(패밀리)
B,C구역은 학교 옆, 뒤에 있는 사이트로 조용한 캠핑을 원하는 커플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이다.
 
A10번 사이트는 천장에 그늘막이 있는 걸로 봐서는
여름에 수영장으로 이용되는 사이트로 추정된다
 

여기는 B구역 (학교 메인 건물 옆쪽)
 

여기는 학교 뒤편 C 구역
 

입실을 하면 여기에서 캠장님을 뵙고
주의사항에 대해 들으면 됨
맛집도 추천해주시고, 매점도 있음
 

지리산오토캠핑장 A사이트 전경
(청량한 가을 하늘)
 

온수 콸콸콸 나오는 개수대
 

샤워장은 칸막이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샤워가능 합니다.
화장실도 감성적인 타일로 꾸며져 있음
 

여기가 관리사무실 겸 매점 입니다.
뭔가 전시관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ㅎ
 

사이트 배치도 참고
 

지리산 오토캠핑장 = 호호당zoo
 

넓디 넓은 운동장
축구도 하고 야구도 하고 달리기도 하고
모래놀이 하는 공간도 있습니다.
 

헬스포츠 김레 + 캠프타운 빅돔
나의 최애 조합
 

빅돔 텐풍
 

캠핑 음식 사진으로 마무리ㅋㅋㅋ
캠핑은 뭐다 ?? 먹는거다
 

지리산 산자락에 위치한 
맑은공기 조용한 지리산오토캠핑장 최고


 
작년 가을 여기가 너무 좋아서
봄에 꼭 예약하리라 마음 먹었었는데
3월 둘째주에 예약함 ㅋㅋㅋㅋ 산수유 캠핑이다.
 
타 키즈캠핑장처럼 놀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아이들에게는 넓은 운동장, 자연 그자체가 놀거리가 아닐까 싶다

시설은 모두 깨끗하고 만족스러움
매너타임도 굉장히 잘 지켜지는 캠핑장이며
지리산오토캠핑장은 아침에 일어나면 공기가 참 좋다.
 
또한 친절하신 사장님.
캠핑장 근처 맛집을 물어보면 엄청 추천해주신다.
다음에는 주변에 맛집 포장을 좀 해봐야지 ㅋㅋ
 
예약은 네이버 예약!
3월 산수유 캠핑 기대되는군
 
전남 봄꽃캠핑, 단풍캠핑장 찾으신다면 여기!! 
아이들과도 가기 좋은 캠핑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