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감성캠 필수품 정리수납 끝판왕 DOD 키친테이블


"DOD 키친테이블(탄색상)"



오늘 소개할 장비는 DOD 키친테이블 
항상 미니멀하면서도 감성적인 캠핑을 추구하지만.. 아이가 있으면
절대 불가능하다.ㅋㅋ

그래도 짐정리를 좀 하기 위해 큰맘 먹고 구매한
DOD 키친테이블

간단히 소개해볼게요.

언제나 설레는 택배도착 ㅋㅋㅋㅋ
(직구 했습니다)

DOD는 도플갱어아웃도어의 약자로 일본 캠핑브랜드입니다.
(토끼 많이 보셨을거에요 ㅋㅋ)

포장 깔끔. 생각보다 크고 무겁습니다.

DOD 이 토끼 많이 보셨죠?
DOD 캠핑용품 좋아라 합니다. 
(일본꺼만 아니면 완벽한데...
갑자기 애국자인척ㅋㅋ)

뒷면

총 3칸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이제 짐정리를 좀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무게는 자그마치 7키로대...
(김레 텐트와 무게가 비슷하네요)

손잡이가 있으며. 별도의 케이스는 없습니다ㅎ 
케이스가 없는건 좀 아쉽네요

캠핑가서 다양한 물건들을 넣고 잠그시면 됩니다.
저희는 물티슈부터 이소가스 등등 다 때려넣음 ㅎ

여름 주력 조합
(DOD 원터치 타프, 캠프밸리 도킹텐트)


짐 정리하기도 좋고 올려두기도 좋고
구이바다 놓고 요리도 가능한 DOD 키친테이블

별도 케이스(파우치)가 없는건 조금 아쉽지만
손잡이도 있고해서 크게 불편함은 없음

짐정리가 안되는 난민캠퍼분들
나도 뭔가 짐정리를 깔끔하게 해서
감성사진을 찍고 싶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직구나 중고구매 추천
가격은 10만원 초반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