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캠핑, 백패킹용 주전자, 컵 추천 씨투써밋 엑스팟, 엑스컵, 엑스브루


"씨투써밋 엑스팟"

(Sea To Summit Xpot small)




오늘은 캠핑, 백패킹용 주전자
씨투써밋 엑스팟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캠핑하면 또 빠질 수 없는 커피
여름 계곡 물놀이 후 끓인라면도 좋지만
육개장 사발면 한 그릇.. 크..
이 모든걸 즐기기 위해 필요한 건?
바로 주 전 자!

사실 물은 그냥 냄비에 끓여도 되는데
감성이 안살죠ㅋㅋ
그리고 냄비에 끓여서 커피 드립백은 뭔가 아쉽습니다.

노르디스크 알루미늄 케틀을 썼는데
가벼운데 부피도 크고 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대체품을 찾던도중 발견한
씨투써밋 엑스팟 주전자!
바로 보시죠ㅋ

씨투써밋 엑스시리즈 한눈에 보기

알록달록 굉장히 이쁩니다ㅋㅋ

깔끔한 파우치
접이식 주전자라 부피도 작아요!

주전자 엑스팟
컵은 엑스컵
드립컵은 엑스브루
그 외에도 엑스보울, 엑스머그 등등 있구요.

바닥면 외 불길이 가면 안됩니다.

귀엽습니다ㅋㅋㅋㅋ
용량은 1.3L 정도
라면 하나정도는 충분히 끓일 수 있는 용량

가볍고 아주 잘 써질거 같아요

엑스시리즈의 장점은
스태킹이 된다는 점입니다.
시리즈별로 사서 접으면
컵, 주전자, 앞접시, 보울, 냄비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식기류를 한번에 해결 가능

파우치가 있어 보관도 용이합니다.

커피물을 끓여봅니다.
화기는 스노우피크 야엔레기

이건 엑스컵입니다
컵도 크기에 따라
엑스샷 < 엑스컵 < 엑스머그 있습니다.
색상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서
감성캠핑하기 좋아요ㅋㅋ

집에서 쓰시는 분들도 있다하더라구요.

엑스 브루와 컵
크기가 딱 좋아요.

엑스 브루는 드립커피를 해먹을 수 있는데
재활용 가능한 스텐망이 있어
유용합니다. 분리해서 세척도 가능

정확하게 스태킹 되구요.
그립감도 좋고 가벼워 잘 써질듯 합니다.

까알끔ㅋㅋ




씨투써밋 엑스시리즈
(엑스팟, 엑스컵, 엑스브루)

믿고쓰는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아니겠습니까
씨투써밋!

장점은 역시나 부피, 무게
BPA 프리, 디자인 이쁨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단점은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ㅋㅋ
종류별로 다 사고싶음

오토캠핑, 백패킹 할거 없이
너무 잘 쓸거 같고 만족도 높음

가격대도 크게 비싸지 않아요.

캠핑, 백패킹 주전자, 컵, 접시 등등
찾으신다면
씨투써밋 엑스시리즈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