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유정낚시 어린이 낚시대 추천 유정아이 계곡 캠핑 낚시

"유정낚시 유정아이 어린이 낚시대"

(Yujung I mini lure rod)




바야흐로 계곡캠핑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계곡캠핑에 빠질 수 없는 물고기잡이!

오늘은 어린이 낚시대 하나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유정피싱 접이식 어린이낚시대!

낚시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정피싱 들어보셨을 겁니다.
국내브랜드이며 AS가 아주 훌륭하다는ㅎㅎ

가격은 아이가 쓰는거 치곤 저렴하진 않아요.
그리고 릴대라 컨트롤 하기가 어려움ㄷㄷ

이럴 줄 알았으면..
민장대를 살껄 그랬어요ㅋㅋㅋ

바로 소개 갈게요.

유정 차일드 1003
낚시대 길이가 1003mm

ㅋㅋㅋ귀여운 곰돌이 모양ㅋ
아주 가볍습니다.

귀염

릴은 세트로 파는거 같이 하나 삿어요
허접합니다만 아이가 쓰기엔 문제없어요.

합체!

나쁘지 않은 퀄리티
방파제 구멍치기로 쓰기 아주 좋은 길이ㅋㅋ

나름 있을껀 다 있어요.

귀여운 민트색 낚시대와 릴

유정피싱 어린이 낚시대 유정아이




유정피싱 유정아이 미니 루어 낚시대

미니 루어낚시대 검색하시면
펜처럼 생긴 낚시대
작은 낚시대 많이 나오는데
저는 그래도 제대로된거 사주자 해서
유정아이로 초이스 하였습니다ㅎ

계곡 피래미 낚시
구멍치기 등 전천후로 재미 볼 수 있는 낚시대.

유정아이는
텔레식(접이식), 2단 꼽기식 등 2종류가 있고
색상은 3종류 있어요!

길이도 1.0m 1.3m 있어요.

장난감 낚시대가 아닌
진짜 루어 낚시대 입니다.

또 한가지 장점!
유정피싱은 평생 AS 공짜
혹시 아이가 막 쓰다가 부러져도!
걱정마세요.

마감이나 이런 부분은 다 마음에 드는데
아직 5살 애기가 릴 감는건 어려운가봅니다ㅋ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해보임ㅋㅋ

아이가 어리다면 그냥 민장대 추천드려요ㅋ

가격은 29천원.

유정피싱 정보는 아래 참고.

자 피래미 잡아서 도리뱅뱅 해먹어 봅시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