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필수품 몽벨 티타늄 컵 450ml

 

"몽벨 티타늄 컵"

(Montbell Titanum Cup 450ml)


 
백패킹의 기본 준비물이자 필수품
티타늄 컵

지난번에는 스노우피크 티타늄컵을 소개했다면
오늘은 캠핑/백패킹으로 유명한 브랜드
몽벨 티타늄 컵입니다.
 
사실 스노우피크랑 큰 차이 없어요 ㅋㅋㅋ
진짜 비슷합니다
약간의 디테일이 차이가 있을 뿐
가격도 비슷..?ㅋㅋ
 
한번 소개해볼게요
 

칼라풀한 몽벨 티타늄 컵
스노우피크는 흑백인데ㅋㅋㅋㅋ
 

스노우피크와 동일하게 접이식 손잡이로 되어있구요
깔끔~
 

무게는 63g
스노우피크 450ml 가 66g 이니 ㅋㅋ
3g 이득입니다
역시 티타늄컵 답게 가볍고 얇아보이지만 변형이 적어요
 

접이식 손잡이 사이에 각인되어 있는
몽벨 브랜드 로고
 

스노우피크와는 다르게
몽벨 컵 바닥은 맨들맨들 합니다.
다른 티타늄컵과 동일하게 직가열이 가능함



오늘 알아본 백패킹 장비는
"몽벨 티타늄 컵"
 
티타늄의 장점
가볍고, 강도가 우수하며, 직가열이 가능
변형이 적고 인체에 무해함
 
처음 구매하셨을 때는 혹시 모를 연마제 제거는 
해주셔야 합니다 ㅎㅎ
가격은 36000원.
알리꺼 티타늄컵 사세요 ㅋㅋㅋ
큰 차이 없어요 ㅋㅋㅋ

이건 와이프가 몽벨 브랜드를 좋아해서
스노우피크 컵이 있지만 산 제품입니다 ㅋㅋㅋ
 
백패킹, 오토캠핑 할 거 없이
가장 잘 쓰고 있는 티타늄 컵 소개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