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내가 쓰는 여름 텐트 캠프밸리 캐노피 도킹텐트(DOD 원터치 타프)


"캠프밸리 캐노피 도킹텐트"

(Campvalley Canopy Docking Tent)

 


내가 쓰는 여름철 주력 텐트
 
여름에는 편한게 최고다
많은사람들이 타프 + 돔텐트(원터치 텐트, 팝업텐트)를 사용한다.

여름에 대형텐트를 치려면...
땀 뻘뻘.. 팩도 많이 박아야되고 철수 할때도 정말 리얼 스트레스!!!!
"댓츠 노노"
 
저 역시 겨울용, 여름용 텐트를 따로 들고 있어요
제가 여름에 주력으로 쓰는 텐트와 타프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캠프밸리사의 캐노피 도킹 텐트
 

바로 이거입니다.
캐노피 타프에 붙여서 쓰는 텐트
단독으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캐노피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는 도킹텐트에요 ㅋ
 

깔끔하죠??
캐노피 치는데 5분, 도킹텐트 연결하는데 10분정도
정말 간편합니다
땀이 날랑 말랑하는 순간 완성되어지는 우리집ㅋㅋㅋ
 

이렇게 캐노피 기둥에 고리를 걸어서 연결합니다.
 

찍찍이도 붙여주구요
캠프밸리 캐노피 텐트는 3x3m 캐노피에 사용 가능합니다.
 

내부 공간. 4인이 여유롭게 쓸 수 있을 정도의 공간
3면에 환기메쉬가 있지만
여름에는 모든텐트가 더워요 ㅋㅋㅋㅋㅋㅋ
 

240 x 200 발포매트를 깐 모습
양쪽에 짐을 놔둬도 될 정도의 여유로운 공간
 

캠프밸리 최고
그라운드 시트도 포함되어 있어요.
 

저의 여름 주력 텐트와 타프 색상도 잘 어울리네요 ㅋ
설치 철수 너무 편하구요. 높이도 높아서 너무 좋습니다
 

여름에 피크닉가거나 수영하러 계곡 갈 때
이렇게 피칭 해 놓고 탈의실로도 써요
누워서 쉬기도 하구요.
위에 타프팬 하나 걸어서 쉬기도 하구요.
 

플라이도 따로 있습니다.
비올 때는 플라이 설치 필수!!
방수 잘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기해서 쳐다보고 가는
원터치 타프와 캐노피 도킹텐트 조합!!
 
저희 여름 최애 조합입니다.


 
오늘 소개한 캠핑용품은
캐노피 타프 가진분들의 필수품 캐노피 도킹텐트
초여름에서 난로가 필요없는 가을까지는 충분히 쓸 수 있을 거 같구요
 
피칭도 편하고 철수도 편하고
1박이나 피크닉 갈때는 세상 편한 조합입니다.
캠프밸리 사이트 들어가면 2가지 색상 있구요
캐노피 없이 단독으로 사용은 불가능 하니 주의!!
 
여름 캠핑은 무조건 편해야 한다.
더운거는 어떤 텐트를 써도 덥습니다 ㅋㅋㅋㅋㅋ
피칭, 철수 간편하고 메쉬 있으면 충분함.
 
여름캠핑 무서워하지 마세요.
혹시 차량 공간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캐노피 타프 하나 사셔서 도킹텐트 조합으로 가보세요
4인가족 충분히 넓게, 짜증내지 않고 캠핑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돔텐트보다 높이가 높아서 아주 좋습니다.
 
이번 여름에도 주구장창 쓸거 같은
캠프밸리 캐노피 도킹텐트.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