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백패킹 미니멀캠핑 조명 추천 크레모아 쓰리페이스 미니

 

"크레모아 쓰리페이스 미니"

(Craymore 3 face mini)

 


 
백패킹, 미니멀 캠핑 조명 추천
크레모아 쓰리페이스 미니
 
가볍고 부피가 작은데....생각보다 밝아서
오토캠핑에서 보조 조명으로 쓸 수도 있고
조금 무겁지만 백패킹에서도 쓸 수 있다.
 
완전 백패킹 조명이라기 보다는
오토캠핑과 백패킹의 중간. 미니멀 캠핑 조명으로 추천한다.
 
바로 소개 한번 갈게요.
 

두번째가 크레모아 쓰리페이스 미니입니다.
이렇게 보니 생각보다 부피가 크진 않네요.
 

무게는 166g 
하드파우치 포함하면 251g
가벼운 무게는 절대 아니네요 ㅋㅋㅋ
 

배터리는 리튬폴리머 3.7V, 5000mAh
메이드 인 코리아입니다.
조명 종류는 백색, 주광색 두개로 조절 가능
밝기도 조절 가능 합니다.


백패킹, 미니멀 캠핑 조명 추천
크레모아 쓰리페이스 미니

하나 사놓으면 캠핑가서 주구장창 쓸 수 있어요
삼각대에 꽂을 수도 있음(구멍 있음)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69000원 정도.
이런거 중고 많이 나오니 중고로 구매하시길.
 
역시 믿고 쓰는 크레모아
비슷한거 알리에도 있을 거 같은데 ㅋㅋ
저희는 메이드인 코리아라 믿고 씁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백패킹은 골제로 2개, 헤드랜턴 2개

쓰리페이스 미니는 미니멀이나 오토캠핑 때

쓰리페이스 미니의 단점은 삼각대가 아니면 
어디에 걸거나 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ㅋㅋㅋ
수평으로 정확하게 세워야 되는데
계속 빙글빙글 돌아요 ㅋㅋㅋ
 
그것 말곤 크게 단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크레모아 쓰리페이스 미니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