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리뷰

캠핑 짐 보관 대형 가방 추천 로버스타, 와일드맨 야전가방

 

"와일드맨 캠핑가방"

(Wildman Camping bag)


 
대용량 캠핑 가방 추천
와일드맨(로버스타) 캠핑가방
물건은 같은데 이름은 여러개다 ㅋㅋㅋㅋ
뭐 파는사람에 따라 이름이 달라지는 마법??
 
이런 대형 가방이 필요한 이유는
캠핑 갈때 잡다구리한거를 한번에 넣어갈 수 있다.
저 같은 경우는 김레 텐트를 넣어가기도 하고
베개나 침낭, 멀티탭 같은 부피작은 것들을 담아가기도 한다.
 
확실히 편하다.
이 가방 1개 + 토르박스 1개면 왠만한거는
다 담을 수 있음
혹시 각진 가방을 원한다면
아이두젠 캠핑가방을 추천합니다. 
(이 물건은 다음에 소개하고)
 
 

군용 더블백이 생각나는 ㅋㅋㅋ 카키색 대형가방
 

대략적으로 이런 모습
용량은 약 60L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지퍼를 닫고 물건을 고정할 수 있는 
밴드도 2개나 있습니다.
디테일 괜찮음
 

어깨 끈은 없지만 옆 손잡이가 있습니다.
재질은 캔버스 재질이라 스크래치나 오염에도 강할거 같구요
 

로버스타 (와일드맨) 캠핑가방
 

막 쓰기 좋습니다.
여행용 가방으로도 좋음
 

물건을 담아보겠습니다.
코오롱 에어로라이트4, 헬스포츠 김레, 위오 제네스미니, 메쉬, 그라운드시트 등등
 

 

빵빵해졌습니다.
이정도 짐이 한번에 들어감
(사실 에어로라이트는 안들어감 ㅋㅋㅋㅋㅋ)
 

지퍼를 닫고 잠글 수 있는 잠금장치도 있습니다.
자물쇠를 걸면 수하물로도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와일드맨(로버스타) 대형 캠핑가방
막 담아서 짐 옮기기 편하고 
여행가방, 캠핑가방, 짐 보관용 막 쓰기 좋음
거기다가 저렴한 가격까지 ㅋㅋㅋ
약 13000원 정도??
 
저렴하니 그냥 하나 사서 쓰세요
토르박스보다도 훨씬 많이 들어가는 거 같고
차에 싣기도 좋구요
 
캠핑 가방 고민한다면 저렴한 이거 추천드리구요.
(알리에도 이런 비슷한 가방 엄청 많음ㅋㅋㅋ)
이거도 알리에 있을 수도 있구요 ㅋㅋㅋ
보고 더 저렴한거 있으면 그거 사세요.
(제가 파는거 아니라서 이거 안사도 됩니다 ㅋㅋㅋ)
 
끝.

반응형